Results 1-10 of 27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03 | VR 테마파크 어트랙션 ˂VOLT˃ 체험 연구 | 김영재 |
2018-12 | 북한 개혁ㆍ개방 시대의 남북 애니메이션 협력 전략 | 김영재 |
2017-03 | 문화로봇공학(Cultural Robotics) 관점의 백남준 로봇 연구 | 김영재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6-03 | 중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구조변화와 한국의 대응전략 | 김영재 |
2015-06 | 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 | 김영재 |
2015-06 |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 김영재 |
2015-06 | ‘라인 프렌즈’ 캐릭터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사례연구 | 김영재 |
2015-08 | 웹툰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