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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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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4 | SNS 사용자의 멀티 페르소나 형성 연구 -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 | 이진 |
2022-01 | SNS 챌린지 콘텐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연구 | 이진 |
2021-03 | 게임 IP 활용에 대한 미디어 산업 종사자들의 인식 연구 | 이진 |
2021-09 | 메타버스 개념과 유형에 관한 시론: 가능세계 이론을 중심으로 | 이진 |
2024-03 | 메타버스의 캐릭터 재현 연구-˂로블록스˃를 중심으로- | 이진 |
2018-12 |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의 플레이 경험 연구: 발터 벤야민의 산책자(Flaneur) 개념을 중심으로 | 이진 |
2018-12 | 모바일 게임의 크로노토프 연구 | 이진 |
2017-10 | 모바일 역할수행 게임의 시간 기반 재구조화 | 이진 |
2020-09 | 숏폼 동영상 콘텐츠의 유형 연구 | 이진 |
2023-04 | 중국 H5게임 로딩 인터페이스 유형에 따른 사용자의 인지적 몰입과 주관적 시간지각에 관한 연구 | 이진 |
2023-09 | 출판 IP(지식재산권) 확장에 대한 미디어 종사자의 인식연구 | 이진 |
2017-12 | 포스트휴먼 관점에서 본 위치기반 게임 연구: ˂인그레스˃를 중심으로 | 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