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163 to 1182 of 1260

Issue DateTitleAuthor(s)
2019-03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인공지능 기술개발 동향 분석 연구: 깃허브 상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대상으로김종우
2019-06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인공지능과 헬스케어 융․복합 분야 연구동향 분석서창진
2018-05토픽모델링과 에고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스마트 헬스케어 연구동향 분석서창진
2015-06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신민수
2015-06투자비, 기업특성 및 시장점유율 변수를 활용한 무형가치 분해* - R&D가치, Brand가치, Human Resource가치, Finance가치 -김보영
2017-12투자자심리지수를 활용한 MBS 조기상환위험의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박동규
2019-02특수관계자 거래와 발생액 및 실제이익조정고종권
2014-12특허인용정보를 활용한 R&D 융합기술의 성과분석 :IT와 에너지의 융합기술과 타 융합기술과의 비교이상용
2012-05팀 맥락에서의 LMX의 효과에 대한 연구: LMX 차별화와 분산교류 기억체계(TM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김민수
2013-10팀 목표 지향성과 팀 조직시민행동 간 관계에 대한 팀 효능감의 매개 효과신유형
2017-05팀 불안정의 개념 정립신유형
2017-05팀 불안정의 개념 정립임형록
2018-12팀 인적자원 확보가 개인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팀 안전 분위기와직무열의의 다수준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김민수
2013-05파생상품 사용기업의 특성에 관한 연구신호영
2012-06파생상품을 이용한 헤징과 부채조달간의 상호관련성고종권
2017-08파타고니아, 비즈니스 가치사슬과 CSR의 결합사례박병진
2013-10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한상린
2016-04판매원의 기업가정신 결정요소와 기업가정신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1-10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편익 현저성의 조절효과이한준
2016-05판매원의 보상지향성이 감정노동 및 감정적 고갈,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역할 스트레스 요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한상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