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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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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
How Healthy the Food Products Should be Portrayed : Framing Effects on Inference, Actual Perceivedness, and Purchase Intention on Food Products
한상린
2017-06
미래의 유통서비스와 가상현실 쇼핑환경 분석
한상린
2017-04
SPA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애착의 형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지각된 통제와 소비자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상린
2017-04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
한상린
2017-04
사회자본과 인적자본투자가 판매원의 역할 스트레스 및 직무열의, 판매노력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7-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조직원들의 평가가 조직신뢰, 업무만족, 조직몰입과 업무환경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7-10
Effects of Individual Difference on Organizational Difference: Perceived Training Effectiveness Model for Organizational Performance
한상린
2017-07
유통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한상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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