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6 to 36 of 36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1-03 | 외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대에 관한 실증 연구 - 유럽 자동차 업체를 중심으로 | 한충민 |
2020-05 | 외국 브랜드의 현지성과 소비자의 품질 지각 | 한충민 |
2019-06 | 일본 기업의 자선적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기업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한충민 |
2014-09 | 조선족과 한족의 한국 제품 구매 행태의 매개 변수 효과에 관한 실증 연구 | 한충민 |
2018-02 | 중국 소비자의 세계주의 성향에 있어 브랜드 원산지와 명성의 조절 효과 | 한충민 |
2014-12 | 중국 진출 한국 기업의 시장기반자산- 시장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한충민 |
2019-06 | 중국의 소비자 세계주의: 브랜드 원산지와 글로벌성의 매개 효과 | 한충민 |
2014-02 |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28개국 실증 연구 | 한충민 |
2011-08 |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 한충민 |
2017-06 | 해외 CSR에 대한 모국 소비자의 평가 | 한충민 |
2018-05 | 해외 CSR을 수행하는 한국 기업의 특성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 한충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