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6 of 6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6-12 |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 | 이경렬 |
2016-05 |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6-07 |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 이경렬 |
2016-07 |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6-11 | 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 | 이경렬 |
2016-12 |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