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81-90 of 93 (Search time: 0.004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9-12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1-04
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1-11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이경렬
2011-02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으로서 체험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경렬
2006-10
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7-03
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 ERPs(Effective Rating Points)개념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6-12
웹 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7-09
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9-06
인터넷 쇼핑몰 기업의 웹 자산의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미국 온라인 쇼핑객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5-03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이경렬
previous
1
...
6
7
8
9
10
next
Discover
-Subject
10
광고태도
9
SNS
7
brand equity
6
모바일광고
6
브랜드자산
6
인게이지먼트
6
페이스북
5
CEO 이미지
5
온라인 구전
5
이용동기
next >
-Date issued
4
2020 - 2022
55
2010 - 2019
34
2004 - 2009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