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4-02 | 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 | 홍두리 |
2014-02 | 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임우령 |
2014-02 |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 최익성 |
2014-02 | 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문지원 |
2014-08 | 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하나 |
2014-08 |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현주 |
2014-08 | 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이보람 |
2014-08 | 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 김태우 |
2014-08 | 신문산업의 위기와 통합마케팅전략에 대한연구 | 이종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