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62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 8 | 영유아 대상 유튜브 키즈 콘텐츠의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 김예진 |
2019. 8 | 유튜브 스마트 동영상 교육 콘텐츠의 상호작용 요소와 재미 요소 분석 | 박종덕 |
2019. 8 | 한국 BL콘텐츠의 향유 활성화 방안 연구 | 조혜령 |
2016-02 | 인터넷 개인방송의 성공요인 분석 | 김범준 |
2014-08 | 한글을 활용한 도시 브랜드화 방안 연구 | 홍유리 |
2014-08 | 모바일 부분유료화 게임의 과금 플레이 밸런싱 전략 연구 | 김병규 |
2015-08 | 중국 마이크로필름 발전방안 연구 | 통슈 |
2015-08 | 결핍 캐릭터의 콘텐츠 활용 방안 | 김보미 |
2015-08 |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 마초 |
2014-02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장르별 유저 인터페이스(UI) 연구 | 권혁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