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12 to 131 of 282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 | 『삼죽금보』 각(脚)을 통해 본 가곡 농 · 낙의 특징 | 신혜선 |
2014-02 | 상령산과 본령산의 대금선율 비교 연구 | 박진경 |
2013-02 | 서경선 작곡 <17현 가야금 독주를 위한 “결”>의 분석 | 백선혜 |
2023 | 서도소리 <관동팔경> 음악적분석 | 윤세라 |
2021 | 서도소리 <전장가>의 전승양상과 음악적 특징 | 김무빈 |
2019-02 | 서용석류 대금산조와 원장현류 대금산조 선율 비교 연구 | 박희진 |
2020-02 | 서용석류 대금산조와 원장현류 대금산조 선율 비교 연구 | 장진엽 |
2014-08 | 서용석류 산조 선율분석 연구 | 김상연 |
2012-02 | 서용석류와 원장현류 대금산조 리듬분석 | 이민주 |
2012-08 | 서울·경기시창과 영남시창의 비교분석 | 민수민 |
2013-02 | 서울굿과 경기민요 창부타령의 비교연구 | 최정아 |
2020-02 | 서홍준 작곡 해금협주곡 <마루> 분석 연구 | 박지연 |
2020-08 | 선중규 작곡 ˂산조가야금, 법금, 25현 가야금을 위한 “황 학 루”˃ 선율분석 | 김영우 |
2019-02 | 성금연 줄풍류에 관한 고찰-본령산, 중령산을 중심으로 | 홍예진 |
2016-08 | 송동숙의 무악장단 연구 | 조희춘 |
2020-08 | 신윤수 작곡 "피리 독주를 위한 <보고 듣고 느끼다>"분석 연구 | 김스라 |
2020-02 | 신윤수 작곡 “Solo 해금과 해금 합주를 위한 | 한다혜 |
2020-08 | 신윤수 작곡 “네 대의 25현 가야금을 위한 | 고근영 |
2015-02 | 아라리계와 정자소리계 악곡의 음악적 특성과 지리적 접변 | 정진 |
2016-02 | 아쟁 시나위 연구 | 정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