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12 to 231 of 236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차선 추정 정확도 향상을 위한 알고리즘 개발조계환
2017-02초고강도 강판 시간 종속 스프링백의 유한요소해석에 관한 연구맹준석
2022초고속 전동기 구동시스템의 인버터 전압왜곡을 고려한 인덕턴스 및 초기위치 추정이민성
2017-08최소 치수 제약 조건을 도입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설계노유한
2018-02최초 치수 제약 조건을 도입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설계노유한
2018-02축 방향 누설자속을 고려한 자속집중형 동기전동기의 2-D FEM 해석박종현
2022카본 슬리브를 적용한 리브리스 IPMSM 모터 설계임재연
2021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 직교적층판의 충격손상 감지기술에 관한 연구오현택
2019-02터보 과급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서 실린더 압력정보를 이용한 심층학습 기반 실시간 저압 EGR 추정조유혁
2020-02트레일러 후륜 조향을 이용한 트레일러 차로 유지 시스템 연구강훈
2016-08파티클-유전 하이브리드 주행 알고리즘을 이용한 이동로봇의 목표위치 추정 및 주행 방법박혜성
2017-08표면 부착형 영구자석 전동기의 소음 저감을 위한 자기-구조-음향 연성 해석 기반 형상 최적설계주용우
2018-08하이브리드 복합 단열재의 기계적·열적 특성 연구장박
2017-08하이브리드 해석 모델을 이용한 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형상 최적설계송원석
2018-08할박 배열에 의한 외란저감 연구 및 홀 자기센서의 적용오예균
2015-08형상 비와 토크밀도 함수에 기반을 둔 영구자석 동기전동기 설계김해중
2022형태 유사성을 고려한 라이다 기반 3차원 다중 객체 추적안현수
2023홀 센서 기반의 BLDC 구동 시스템에 대한 외란 관측기를 이용한 속도 맥동 저감 기법 연구이승은
2022회전관성 변화를 고려한 사륜구동 2단변속 전기차의 모드 변환 맵과 기어비 최적화조준형
2023회전자 Step skew가 적용된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동기기의 2D 및 3D 코깅 토크 오차 원인 분석안수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