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 차선 추정 정확도 향상을 위한 알고리즘 개발 | 조계환 |
2017-02 | 초고강도 강판 시간 종속 스프링백의 유한요소해석에 관한 연구 | 맹준석 |
2022 | 초고속 전동기 구동시스템의 인버터 전압왜곡을 고려한 인덕턴스 및 초기위치 추정 | 이민성 |
2017-08 | 최소 치수 제약 조건을 도입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설계 | 노유한 |
2018-02 | 최초 치수 제약 조건을 도입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설계 | 노유한 |
2018-02 | 축 방향 누설자속을 고려한 자속집중형 동기전동기의 2-D FEM 해석 | 박종현 |
2022 | 카본 슬리브를 적용한 리브리스 IPMSM 모터 설계 | 임재연 |
2021 |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 직교적층판의 충격손상 감지기술에 관한 연구 | 오현택 |
2019-02 | 터보 과급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서 실린더 압력정보를 이용한 심층학습 기반 실시간 저압 EGR 추정 | 조유혁 |
2020-02 | 트레일러 후륜 조향을 이용한 트레일러 차로 유지 시스템 연구 | 강훈 |
2016-08 | 파티클-유전 하이브리드 주행 알고리즘을 이용한 이동로봇의 목표위치 추정 및 주행 방법 | 박혜성 |
2017-08 |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 전동기의 소음 저감을 위한 자기-구조-음향 연성 해석 기반 형상 최적설계 | 주용우 |
2018-08 | 하이브리드 복합 단열재의 기계적·열적 특성 연구 | 장박 |
2017-08 | 하이브리드 해석 모델을 이용한 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형상 최적설계 | 송원석 |
2018-08 | 할박 배열에 의한 외란저감 연구 및 홀 자기센서의 적용 | 오예균 |
2015-08 | 형상 비와 토크밀도 함수에 기반을 둔 영구자석 동기전동기 설계 | 김해중 |
2022 | 형태 유사성을 고려한 라이다 기반 3차원 다중 객체 추적 | 안현수 |
2023 | 홀 센서 기반의 BLDC 구동 시스템에 대한 외란 관측기를 이용한 속도 맥동 저감 기법 연구 | 이승은 |
2022 | 회전관성 변화를 고려한 사륜구동 2단변속 전기차의 모드 변환 맵과 기어비 최적화 | 조준형 |
2023 | 회전자 Step skew가 적용된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동기기의 2D 및 3D 코깅 토크 오차 원인 분석 | 안수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