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인력의 역량과 지원관리가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Title
IT 서비스 인력의 역량과 지원관리가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Other Titles
The Effect of IT Service Personnel Competency and Support Management on IT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Author
정범진
Alternative Author(s)
Jeong, Beom Jin
Advisor(s)
유병태, 김대철
Issue Date
2014-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Doctor
Abstract
IT서비스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인력의 역량과 서비스 지원관리에 대한 조직 및 인력관리, 개발 및 운영 관리 등의 서비스 프로세스 중심적인 관점과 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 사이의 상호작용의 측면의 연구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414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3335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P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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