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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유병태, 김대철-
dc.contributor.author정범진-
dc.date.accessioned2020-02-27T16:33:32Z-
dc.date.available2020-02-27T16:33:32Z-
dc.date.issued2014-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41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3335en_US
dc.description.abstractIT서비스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인력의 역량과 서비스 지원관리에 대한 조직 및 인력관리, 개발 및 운영 관리 등의 서비스 프로세스 중심적인 관점과 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 사이의 상호작용의 측면의 연구-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IT 서비스 인력의 역량과 지원관리가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IT Service Personnel Competency and Support Management on IT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정범진-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Jeong, Beom Ji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dc.contributor.affiliation생산서비스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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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P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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