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5 to 64 of 153

Issue DateTitleAuthor(s)
2004-12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한상필
2016-11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한상필
2015-04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한상필
2009-10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한상필
2010-02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한상필
2014-09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한상필
2009-10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7-05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한상필
2001-09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6-07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한상필
2018-08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한상필
2009-12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12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한상필
2008-12광고를 통한 금융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3-03광고를 통해본 한국문화의 변화 : 1960년부터 2000년까지 광고 내용분석한상필
2007-06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한상필
2007-06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한상필
2008-12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한상필
2008-12『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창간호부터 80호까지 『광고연구』의 내용분석과 연구경향한상필
2012-12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한상필
2012-01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0-12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4-08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4-01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한상필
2021-11광고홍보학과 융합교육 혁신을 위한 학계와 업계의 팀티칭 교수법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9-06국내 광고효과조사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회사 실무자 설문조사를 중심으로한상필
2009-04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 품질에 관한 연구 : CBS, MBS, SBS, TBS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한상필
2009-04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품질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09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한상필
2002-04국제광고연구에 있어서 제1차 자료 수집의 방법론적 문제점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