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38 to 46 of 46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7-02 | 하이데거 존재론에 비추어 본 전문성 의미 탐색 | 유영만 |
2012-12 | 학교교육 블랜디드 러닝을 활용한 협력적 지식창출 절차적 모형 개발 연구 | 유영만 |
2015-09 | 학문융합과 교육공학의 학문적 발전: 교육공학을 위하여 교육공학을 넘어서기 | 유영만 |
2019-08 | 학습자중심교육의 재음미: 보편적 가르침과 간접전달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1-02 | 학습조직 기반의 통합적 지식창조 및 공유 모델 개발 연구 | 유영만 |
2011-06 | 한국 기업교육의 ‘위기의 본질’과 ‘본질의 위기’: 단동십훈(檀童十訓)에서 배우는 한국기업교육의 위기극복 교훈 | 유영만 |
2016-03 | 행위자 네트워크 이론(actornetwork theory)을 기반으로 한 교육공학의 학문적 정체성 탐구 | 유영만 |
2015-04 | 협력학습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 모형 개발 연구 | 유영만 |
2015-07 | 회계교과에서 의미 만들기를 위한 내러티브 교육모형개발 | 유영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