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 | 모바일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통한 관광정보 콘텐츠 개선방안 | 정철 |
2014-02 | 문화적 유사성이 K-pop 인식,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분석 | 정철 |
2017-06 | 뱃길 관광객의 방문동기, 감정적 반응, 만족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경인 아라뱃길을 중심으로 | 정철 |
2018-11 | 북한과 노스탤지어 관광- 친숙성-신기성 연속체 패러다임에 대한 이론적 반증 - | 정철 |
2017-12 | 비콘을 활용한 위치기반 지역축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데이터 분석 시스템 개발 | 정철 |
2015-01 | 사람들은 왜 독도를 가고, 무엇에 만족하고, 다시 찾는가? | 정철 |
2012-02 | 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 | 정철 |
2012-08 | 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 | 정철 |
2013-06 | 생태관광과 한국 DMZ의 생태관광지 개발 | 정철 |
2012-02 | 소규모 도서 관광객 영향관리 모형 개발 | 정철 |
2014-03 | 소규모 도서생태관광객 영향관리 모형 개발 | 정철 |
2015-07 | 소셜커머스 특성이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 | 정철 |
2021-08 | 순례관광의 진정성이 영성적 웰빙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정철 |
2012-07 | 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노인여행자 시장세분화 연구 | 정철 |
2019-09 | 여행경험이 성장형 마인드셋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단연구 : 잠재성장모형을 중심으로 | 정철 |
2019-05 | 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 | 정철 |
2016-09 | 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 | 정철 |
2016-07 | 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분석 -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 - | 정철 |
2011-09 |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 정철 |
2012-07 | 연등회 참가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