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5 to 44 of 53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5-06 | 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 | 김영재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18-12 | 북한 개혁ㆍ개방 시대의 남북 애니메이션 협력 전략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20-07 | 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 | 김영재 |
2021-04 |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비즈니스모델 변화 | 김영재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0-01 | 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김영재 |
2014-09 | 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 | 김영재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5-08 | 웹툰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 김영재 |
2021-03 |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국악공연 콘텐츠 구현 방식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5-06 |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 김영재 |
2018-02 | 자기터널접합을 이용한 뉴럴 네트워크 기반 파블로프 연상기억 학습의 기능구현 | 김영재 |
2016-03 | 중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구조변화와 한국의 대응전략 | 김영재 |
2008-02 | 지방행정체제 개편에 관한 연구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