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9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심성욱-
dc.contributor.author곽춘효-
dc.date.accessioned2018-09-18T00:46:15Z-
dc.date.available2018-09-18T00:46:15Z-
dc.date.issued2018-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5999-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3809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 미디어 인게이먼트와 소셜 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를 조사하고자 한다. 구체적으로 본 연구는 중국 소셜 미디어 중심으로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위챗(WeChat), 시나 웨이보(Sina Weibo), QQ공간(QQ zone)을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인게이지먼트,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 인게이지먼트, 소셜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소셜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소셜 미디어 광고 평가에 대한 관계를 알아보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총 210개 설문지를 통해서 수집된 데이터를 세 그룹으로 나누어 조사하였다. SPSS를 사용하여 신뢰도를 검증하고, MANOVA, 상관관계분석, 회귀분석 등의 통계방법을 실시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with Engagement in Social Media and Social Media Advertising: The Social Media of China-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곽춘효-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GUO CHUNXIAO-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광고홍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