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 24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6-12노이즈 듣기: 20세기의 청각 문화 안에서 소음의 소리 정체성김경화
2016-12충돌하는 매체의 역사성: 딘디아(Sigismondo d’India)의 《올림피아의 라멘토》(Lamento d’Olimpia, 1623)에 사용된 가사와 음악정경영
2016-10말러의 초기음악에 나타나는 공간성권송택
2016-09Towards an Aesthetic of Instrumental Plausibility for Mixed Electronic MusicDudas, Richard Daniel
2016-09“Voce si amara,” 몬테베르디의 소음:《포페아의 대관》(L’incoronatione di Poppea, 1642)의 1막 3장을 중심으로정경영
2016-06누구의 목소리인가?: 말러의 성악작품을 중심으로권송택
2014-09Transcription, Adaptation and Maintenance in Live Electronic Performance with Acoustic InstrumentsRichard Daniel Dudas
2016-05몬테베르디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순환적’ 공간과 ‘직선적’ 공간: 《오르페오》 3막의 “위대한 정령이여”(Possente Spirto)를 중심으로정경영
2012-10춤(음악)의 지표, 형식, 내용 - J. S. 바흐의 《B단조 미사》 중 “Gloria in excelsis Deo”의 경우정경영
2012-09"Warm Chorus": Re-Thinking the Chorus Effect Using an Orchestral Section ModelRichard Daniel Dudas
2012-11우리나라 바흐 수용사권송택
2014-04장르의 수사학(修辭學), 양식의 수사학(修史學): 몬테베르디의《탄크레디와 클로린다의 싸움》 (Combattimento di Tancredi et Clorinda, 1624)을 중심으로정경영
2013-05바그너, 니체, 괴테에 대한 말러의 재해석권송택
2013-10음악사 연주하기: 음악사 서술의 해석학적 이해정경영
2011-05말러의 말년의 양식: 교향곡 제9번 스케르초 악장을 중심으로권송택
2011-10바로크 음악사에 대한 편사학적 접근정경영
2011-02하이든 작품에 나타나는 음악적 아이러니권송택
2016-01말러의 음악에 나타나는 토픽의 다중성권송택
2015-11역설적 감정의 다성적 노래: 몬테베르디의 ‘Ah, dolente partita’의 경우정경영
2015-09Another Take on Renovating Dated Technology for Concert PerformanceRichard Daniel Duda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