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 Four Early Ars Nova Motets: A New Source | Dudas, Richard Daniel |
2020-11 | “Machinatuosity”: Virtual Strings, Spectral Filters and Temperament Tools for Esquisse | Richard Daniel Dudas |
2016-09 | “Voce si amara,” 몬테베르디의 소음:《포페아의 대관》(L’incoronatione di Poppea, 1642)의 1막 3장을 중심으로 | 정경영 |
2015-06 | ‘Oracollo della Musica,’ 혹은 몬테베르디의 음악적 근대성 : 몬테베르디, 베르트, 마렌치오의 《Cruda Amarilli》 를 중심으로 | 정경영 |
2017-12 | ‘금지된 질문’의 소리 -《로엔그린》의 선적인 5-6진행 - | 권송택 |
2015-09 | Physical Modeling Synthesis of the Stone Chime Instrument “Pyeongyeong” | Richard Daniel Dudas |
2012-09 | "Warm Chorus": Re-Thinking the Chorus Effect Using an Orchestral Section Model | Richard Daniel Dudas |
2015-04 | "지대넓얕"시대를 생각한다 | 정경영 |
2016-09 | Towards an Aesthetic of Instrumental Plausibility for Mixed Electronic Music | Dudas, Richard Daniel |
2014-09 | Transcription, Adaptation and Maintenance in Live Electronic Performance with Acoustic Instruments | Richard Daniel Dudas |
2020-06 | 가면극 반주음악의 단절과 전승 -봉산탈춤을 중심으로- | 임혜정 |
2016-06 | 강릉지방 향토민요의 전승양상-이보형 채록 자료를 중심으로- | 김영운 |
2016-12 | 노이즈 듣기: 20세기의 청각 문화 안에서 소음의 소리 정체성 | 김경화 |
2016-06 | 누구의 목소리인가?: 말러의 성악작품을 중심으로 | 권송택 |
2020-06 | 다나베 히사오(田邊尙雄)의 조선음악조사활동에 관한 재고 | 임혜정 |
2013-05 | 대금산조의 음조직 연구 - 김동진류 대금산조를 중심으로- | 안성우 |
2017-06 | 동부민요 토리의 재검토-동부민요 하층위 설정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 김영운 |
2015-04 | 말러 vs. 빈 모더니즘 | 권송택 |
2011-05 | 말러의 말년의 양식: 교향곡 제9번 스케르초 악장을 중심으로 | 권송택 |
2016-01 | 말러의 음악에 나타나는 토픽의 다중성 | 권송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