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Author조병량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6 of 6

Issue DateTitleAuthor(s)
2008-11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회의주의가 스폰서후보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병량
2005-08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조병량
2004-03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 광고주 · 심의기구 ·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조병량
2007-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병량
2005-10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조병량
2008-04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불신의 자발적 유예 : 탐색적 연구조병량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