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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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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
의류 선도매장(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2011-01
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한상필
2009-12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9-04
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 품질에 관한 연구 : CBS, MBS, SBS, TBS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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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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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1
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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