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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0-03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한상필
2008-10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4-01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5-04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2-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심성욱
2012-07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2-01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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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7
심성욱
1
한상필
-Subject
3
OOH advertising
2
Digital Signage
2
Digital signage
2
Outdoor Advertising
2
디지털사이니지
1
advertising effectiveness
1
Advertising Effects
1
Advertising Effects Model
1
Convenient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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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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