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12-10 |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 한상필 |
2010-02 | FTA시대, 한국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 한․미 FTA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0-02 |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09-06 | 국내 광고효과조사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회사 실무자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4-09 | 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 | 한상필 |
2012-12 |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