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7 of 7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5-06 |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0-03 |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 한상필 |
2014-01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4 |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2-12 |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 심성욱 |
2012-07 |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2-01 |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