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24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8-12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18-10대학생들의 투표 참여 의도를 이끄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정치 대화와 투표자 우대 제도, 내재적·외재적 정치 효능감을 중심으로한미정
2018-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7-12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5-09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한미정
2016-09기부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연구: 2030세대의 개인적 성향과 기부행동한미정
2015-04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5-04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2-11온라인뉴스 확산행동 혹은 의견 게재행동에 참여하는 이용자 특성에 대한 연구한미정
2011-10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한미정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