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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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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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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9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상필
2007-12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한상필
2007-06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한상필
2007-06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7-06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
한상필
2005-12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
한상필
2018-02
A Survey of Korean Advertisers Using Standardization and Localization Global Advertising Campaigns
한상필
2006-07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한상필
2005-06
Country-of-Origin as a Stereotype - An Empirical Test of Korean International Advertising in USA
한상필
2018-07
Consumer response to print advertisements containing culturally congruent and incongruent advertisements in Korea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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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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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Analysi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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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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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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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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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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