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21-230 of 269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9-04
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 품질에 관한 연구 : CBS, MBS, SBS, TBS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한상필
2009-07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상필
2009-02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한상필
2009-02
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한상필
2008-12
『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창간호부터 80호까지 『광고연구』의 내용분석과 연구경향
한상필
2009-06
국내 광고효과조사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회사 실무자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한상필
2008-07
미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이용자와 조직 구성원의 인식 차이 연구 상호지향성 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
전범수
2009-04
신문광고 집행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전범수
2009-03
무선호출서비스 도입과 커뮤니케이션 구조의 변화
전범수
2009-11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 결정 요인 연구 : 10대~30대 이용자들의 정보/오락 서비스를 중심으로
전범수
previous
1
...
20
21
22
23
24
25
26
...
next
next
Discover
-Author
53
한상필
35
전범수
30
심성욱
22
이병관
17
한미정
11
구자순
11
문영숙
11
이현우
9
이종수
9
최윤형
next >
-Subject
13
광고효과
7
내용분석
6
COMMUNICATION
6
magazine ads
6
국제광고
6
브랜드
5
advertising effects
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43
2009
83
2008
51
2007
39
2006
50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