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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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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2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8-12
웹사이트 대화적 기능이 효율적인 조직공중관계성구축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2008-09
대학캠퍼스내 전기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7-05
THE EFFECTS OF INFORMATION SOURCES ON CONSUMER REACTIONS TO DIRECT-TO-CONSUMER (DTC)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이병관
2007-05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s and tagline appeals
이형석
2008-02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이병관
2007-05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상필
2009-12
Exploring public relations leadership dimensions in Korea
최윤형
2009-12
Information Processing of Genetically Modified Food Messages Under Different Motives: An Adaptation of the Multiple-Motive Heuristic-Systematic Model
백혜진
2008-06
일본 방송 개방에 대한 방송 전문가 인식 연구
박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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