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6 | 날씨 프로그램의 시청동기, 시청경험, 시청효과 | 김정기 |
2007-06 |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 이현우 |
2007-06 |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 이현우 |
2003-08 |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 심성욱 |
2008-08 |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08-11 |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회의주의가 스폰서후보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병량 |
2008-11 | 네티즌과 영화 평론가의 영화 평가 결정 요인 비교 | 전범수 |
2014-05 | 네티즌의 흥행 영화 리뷰에 포함된 감정 동사 이용 특성 연구 | 전범수 |
2014-08 | 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 | 한상필 |
2006-04 | 누가 이종격투기를 시청하는가: 수용자의 성격특질이 미디어 폭력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18-06 | 뉴미디어 유형이 위험 특성, 위험 인식, 예방 행동 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조건적 과정 모형의 검증 | 백혜진 |
2021-07 | 뉴스 기사 속 노인의 특성 및 기사의 논조가 노인 태도, 정서, 그리고 고령친화정책에 대한 태도와 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오현정 |
2015-02 | 뉴스프레임 유형과 정부 신뢰도가 금연정책 지지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혜진 |
2013-03 | 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 한미정 |
2015-10 | 〈뉴욕타임스〉와 〈가디언〉의 인터랙티브 뉴스 특성 연구 | 전범수 |
2002-09 |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15-11 | 다양성 영화 전용극장 이용자의 극장 만족도 및 영화 소비 결정 요인: 탐색적 접근 | 전범수 |
2005-08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조병량 |
2005-12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이현우 |
2013-09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