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81 to 500 of 1030

Issue DateTitleAuthor(s)
2003-06날씨 프로그램의 시청동기, 시청경험, 시청효과김정기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03-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심성욱
2008-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08-11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회의주의가 스폰서후보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병량
2008-11네티즌과 영화 평론가의 영화 평가 결정 요인 비교전범수
2014-05네티즌의 흥행 영화 리뷰에 포함된 감정 동사 이용 특성 연구전범수
2014-08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한상필
2006-04누가 이종격투기를 시청하는가: 수용자의 성격특질이 미디어 폭력물 이용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8-06뉴미디어 유형이 위험 특성, 위험 인식, 예방 행동 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조건적 과정 모형의 검증백혜진
2021-07뉴스 기사 속 노인의 특성 및 기사의 논조가 노인 태도, 정서, 그리고 고령친화정책에 대한 태도와 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오현정
2015-02뉴스프레임 유형과 정부 신뢰도가 금연정책 지지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백혜진
2013-03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한미정
2015-10〈뉴욕타임스〉와 〈가디언〉의 인터랙티브 뉴스 특성 연구전범수
2002-09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한상필
2015-11다양성 영화 전용극장 이용자의 극장 만족도 및 영화 소비 결정 요인: 탐색적 접근전범수
2005-08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조병량
2005-12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이현우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