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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
성별,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규혜
2012-06
Perceptions of Presence as Antecedents to E-tail Shopping: An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이규혜
2012-06
The Influence of Living Abroad Experience on Clothing Benefits Sought and Brand Attitude
이규혜
2012-06
Acculturation, Cultural Orientation, and Clothing Involvement of International Students in Korea
이규혜
2014-03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규혜
2012-11
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이규혜
2015-03
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
이규혜
2015-07
체중조절행동과 온라인의류쇼핑에 대한 융합적 접근
이규혜
2015-06
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
이규혜
2015-06
소셜큐레이션과 광고: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
이규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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