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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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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 |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이 관계단절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주정의 |
2017-02 | 스마트폰업 서비스품질과 제품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토종 스마트폰 브랜드 중심으로 | 양연 |
2017-02 | 주식 리스크 프리미엄의 금리 변화에 대한 민감도 연구 | 이재희 |
2017-02 | 실손형 민간의료보험 보장범위 변화가 의료서비스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김지혜 |
2017-02 | 소유구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김미영 |
2017-02 | 보험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신뢰·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원준 |
2017-02 | 서비스 회복에서 진정성과 분배공정성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온·오프라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나상범 |
2017-02 | 펀 프라이밍 효과가 구매자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 김형우 |
2017-02 | 프로젝트 관리자의 리더십 역량이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설빈 |
2017-02 | 행위자 기반 모형을 통한 스마트폰 시장 전략의 성과 분석 | 이진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