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 | 사회과학 분야의 이론 및 가설 검정에 있어서의 방법론적 문제점 | 조연정 |
2016-02 | 사회적 기업 인증 정보 공개가 소비자들의 제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최규현 |
2015-02 | 사회적 기업에서 개인-조직 적합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운상 |
2016-08 | 사회적 성과, 조직형태 그리고 기업지배구조가 사회적기업의 경제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영규 |
2020-08 | 상사의 진성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직무소명의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초월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지훈 |
2010-02 | 생명보험 부채특성에 적합한 ALM방안 연구 | 최장희 |
2019-02 | 서비스 실패에서 지각된 공정성이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감성적, 이성적 구매동기 비교를 중심으로 | 조수현 |
2019 | 서비스 실패에서 회복의 진정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하기 |
2019 | 서비스 실패에서 회복전략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려형 |
2011-02 | 서비스 정의의 비판적 검토를 통한 서비스 혁신에 대한 혼돈의 해소: 과정-참여 모형의 소개 | 바멜스티븐 |
2017-02 | 서비스 회복에서 진정성과 분배공정성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온·오프라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나상범 |
2017-08 |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강우 |
2017-02 |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이 관계단절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주정의 |
2008-02 | 성공적인 e-business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이준혁 |
2018-02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멀티채널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진위녕 |
2018-08 | 소비자신뢰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중국소비자 시장분석 | 윤시하 |
2019-02 | 소셜 감성이 암호화폐 가격 및 거래량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유상이 |
2018-02 |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로 인한 소비자 불만,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안효영 |
2017-02 | 소유구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김미영 |
2019-02 | 손목형 웨어러블 기기의 잠정적 사용 중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박주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