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STRATEGIC MANAGEMENT(전략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7 to 176 of 294

Issue DateTitleAuthor(s)
2009-08사회과학 분야의 이론 및 가설 검정에 있어서의 방법론적 문제점조연정
2016-02사회적 기업 인증 정보 공개가 소비자들의 제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최규현
2015-02사회적 기업에서 개인-조직 적합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조운상
2016-08사회적 성과, 조직형태 그리고 기업지배구조가 사회적기업의 경제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한영규
2020-08상사의 진성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직무소명의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초월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김지훈
2010-02생명보험 부채특성에 적합한 ALM방안 연구최장희
2019-02서비스 실패에서 지각된 공정성이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감성적, 이성적 구매동기 비교를 중심으로조수현
2019서비스 실패에서 회복의 진정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하기
2019서비스 실패에서 회복전략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호려형
2011-02서비스 정의의 비판적 검토를 통한 서비스 혁신에 대한 혼돈의 해소: 과정-참여 모형의 소개바멜스티븐
2017-02서비스 회복에서 진정성과 분배공정성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온·오프라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나상범
2017-08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강우
2017-02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이 관계단절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주정의
2008-02성공적인 e-business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이준혁
2018-02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멀티채널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진위녕
2018-08소비자신뢰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중국소비자 시장분석윤시하
2019-02소셜 감성이 암호화폐 가격 및 거래량에 미치는 영향 분석유상이
2018-02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로 인한 소비자 불만,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안효영
2017-02소유구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김미영
2019-02손목형 웨어러블 기기의 잠정적 사용 중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박주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