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IGITAL CULTURE &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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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김영재
2018-03VR 테마파크 어트랙션 체험 연구김영재
2017-09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의 기술을 활용한테마파크 어트랙션의 연구김치호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22-12˂건축학개론˃, 병치된 시간의 독립과 상호 침투박기수
2023-04국내 드랙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조형적 특성분석-유튜브 드랙 메이크업 콘텐츠를 중심으로-박기수
2014-08권상로와 삼국유사고운기
2013-04디즈니 3D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박기수
2014-09디즈니/픽사 프랜차이즈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박기수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4-02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김영재
2011-11마녀배달부 키키, 성장과 수행의 거리박기수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현황과 전망박기수
2016-02문화콘텐츠의 창작소재와 국문학고운기
2016-06민요와 디지털 박물관의 가능성고운기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05-12부산국제영화제 캐릭터 활성화 전략 연구- 캐릭터 서사의 활성화를 중심으로 -박기수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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