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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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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4 | 디즈니 3D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박기수 |
2014-09 | 디즈니/픽사 프랜차이즈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 | 박기수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4-02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1-11 | 마녀배달부 키키, 성장과 수행의 거리 | 박기수 |
2014-03 |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 | 김영재 |
2012-12 | 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 | 김영재 |
2012-12 |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현황과 전망 | 박기수 |
2016-02 | 문화콘텐츠의 창작소재와 국문학 | 고운기 |
2016-06 | 민요와 디지털 박물관의 가능성 | 고운기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05-12 | 부산국제영화제 캐릭터 활성화 전략 연구- 캐릭터 서사의 활성화를 중심으로 - | 박기수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08-08 | 서사를 활용한 문화콘텐츠 간 One Source Multi Use 활성화 방안 연구 | 박기수 |
2010-08 |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박기수 |
2014-06 | 스토리텔링 진화의 좌표 혹은 이정(里程) | 박기수 |
2006-08 | 신화와 문학(화) 콘텐츠 : 신화의 문화콘텐츠화 전환 연구 | 박기수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