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IGITAL CULTURE &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Author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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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김영재
2018-03VR 테마파크 어트랙션 체험 연구김영재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4-02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김영재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2012-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김영재
2011-04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김영재
2010-06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김영재
2010-01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김영재
2014-09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김영재
2015-03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2012-12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관한 시론적 연구김영재
2022-01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례 중심으로 -김영재
2009-09한국 애니메이션 유통 활성화를 위한 방송발전기금 활용 타당성김영재
2010-03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김영재
2008-04한국과 중국의 문화콘텐트 산업정책 비교 : 애니메이션 산업정책을 중심으로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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