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LANGUAGES & CULTURES[E](국제문화대학)" byAuthor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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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연구김영재
2008-04문학텍스트의 영상콘텐츠 전환연구 : 황순원의 〈소나기〉를 중심으로김영재
2017-03문화로봇공학(Cultural Robotics) 관점의 백남준 로봇 연구김영재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2015-06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김영재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18-12북한 개혁ㆍ개방 시대의 남북 애니메이션 협력 전략김영재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2012-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김영재
2020-07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김영재
2021-04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비즈니스모델 변화김영재
2011-04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김영재
2010-06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김영재
2010-01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김영재
2014-09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김영재
2015-03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김영재
2015-08웹툰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김영재
2021-03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국악공연 콘텐츠 구현 방식 연구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2015-06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김영재
2016-03중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구조변화와 한국의 대응전략김영재
2012-12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관한 시론적 연구김영재
2022-01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례 중심으로 -김영재
2007-06한국 TV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과정 효율화 방안 : 프리프로덕션과 방영일정을 중심으로김영재
2007-08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포지셔닝(Positioning)전략 및 실행방안김영재
2009-09한국 애니메이션 유통 활성화를 위한 방송발전기금 활용 타당성김영재
2010-03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김영재
2008-04한국과 중국의 문화콘텐츠 산업정책 비교 : 애니메이션 산업정책을 중심으로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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