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1-06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1-11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소비자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1-01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1-06
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1-01
광고성 문자 메시지에 대한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모바일광고 콘텐츠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이경렬
2011-04
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1-11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이경렬
2011-02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으로서 체험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경렬
previous
1
next
Discover
-Subject
2
QR코드
2
smart phone
2
SNS
2
스마트폰
2
체험
2
트위터
1
advertising avoidance
1
and public self consciousness
1
Aspirational Value
1
attitudes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