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16 of 16 (Search time: 0.003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1-01 |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1-06 | 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1-01 | 광고성 문자 메시지에 대한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모바일광고 콘텐츠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이경렬 |
2011-04 | 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1-11 |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 이경렬 |
2011-02 |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으로서 체험에 관한 이론적 고찰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