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20 of 55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2
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6-05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7-12
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17-06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15-12
인스토어 미디어의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소와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경렬
2016-07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이경렬
2016-07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6-11
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
이경렬
2017-04
디지털 플랫폼 광고의 현황과 이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연구
이경렬
2017-11
제품관여도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방법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경렬
previous
1
2
3
4
5
...
next
next
Discover
-Subject
9
SNS
6
페이스북
5
온라인 구전
5
인게이지먼트
5
트위터
4
eWOM
4
Facebook
4
감정
4
광고태도
4
브랜드태도
next >
-Date issued
5
2019
4
2018
5
2017
6
2016
6
2015
7
2014
5
2013
7
2012
8
2011
2
201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