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5-04SNS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TV프로그램 품질평가 연구고민삼
2018-05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10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4-03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3-11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4-02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11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07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이경렬
2011-06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이경렬
2011-11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이경렬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