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07 to 126 of 142
Issue Date
Title
Author(s)
2022
장예모 영화에 드러난'중국풍' (中國風) A Study on “Chinoiserie”in Zhang Yi mou’s films
진원
2024
전통공연예술 SNS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민지
2024
<종이의 집>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등우기
2020-02
중국 e스포츠 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왕경
2020-02
중국 OTT 서비스 발전 방안 연구
심우정
2021
중국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의 전략 연구
장판
2015-08
중국 마이크로필름 발전방안 연구
통슈
2021
중국 모바일 MOBA 게임 캐릭터 스킨의 재미요소 분석: < 왕자영요> 캐릭터 스킨을 중심으로
양정
2021
중국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넷이즈(NetEase, 網易)의 <음양사(陰陽師)> 시리즈를 중심으로-
장제잉
2015-08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마초
2021
중국 콘텐츠 IP 장르전환 전략 연구
김려
2013-08
중국고전을 활용한 효과적인 장르전환연구
김려
2013-02
중국만화산업 발전방안 연구
마효청
2012-02
중요무형문화재 공예기술의 문화콘텐츠산업 활용방안 연구
이동민
2015-02
창작뮤지컬 관객개발을 위한 페스티벌 프로그램 연구
최선률
2022
창작소재로서 史料의 활용 방안 연구
정예인
2018-02
체험마케팅과 몰입 이론을 통해 본 서울국제도서전의 발전 전략 연구
최영훈
2021
카카오 IP 활성화 방안 연구
이다경
2012-08
케이블 TV 시청자의 채널 취향 및 채널 브랜드 자산에 대한 연구
이지연
2024
콘텐츠 공개전략 시즌분할제 연구
조채원
1
2
3
4
5
6
7
8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