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7 to 126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2장예모 영화에 드러난'중국풍' (中國風) A Study on “Chinoiserie”in Zhang Yi mou’s films진원
2024전통공연예술 SNS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남민지
2024<종이의 집>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등우기
2020-02중국 e스포츠 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왕경
2020-02중국 OTT 서비스 발전 방안 연구심우정
2021중국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의 전략 연구장판
2015-08중국 마이크로필름 발전방안 연구통슈
2021중국 모바일 MOBA 게임 캐릭터 스킨의 재미요소 분석: < 왕자영요> 캐릭터 스킨을 중심으로양정
2021중국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넷이즈(NetEase, 網易)의 <음양사(陰陽師)> 시리즈를 중심으로-장제잉
2015-08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방안 연구마초
2021중국 콘텐츠 IP 장르전환 전략 연구김려
2013-08중국고전을 활용한 효과적인 장르전환연구김려
2013-02중국만화산업 발전방안 연구마효청
2012-02중요무형문화재 공예기술의 문화콘텐츠산업 활용방안 연구이동민
2015-02창작뮤지컬 관객개발을 위한 페스티벌 프로그램 연구최선률
2022창작소재로서 史料의 활용 방안 연구정예인
2018-02체험마케팅과 몰입 이론을 통해 본 서울국제도서전의 발전 전략 연구최영훈
2021카카오 IP 활성화 방안 연구이다경
2012-08케이블 TV 시청자의 채널 취향 및 채널 브랜드 자산에 대한 연구이지연
2024콘텐츠 공개전략 시즌분할제 연구조채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