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INFORMATICS(비즈니스인포매틱스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22

Issue DateTitleAuthor(s)
2019ABMS를 활용한 마케팅 효과 및 입소문 확산 현상 분석: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박기량
2018-02ARIMA 분석과 검색빈도 분석의 가중평균을 이용한 예측방법론의 효과에 대한 연구문석완
2019PM10 농도변화에 따른 코스피200과 미세먼지 테마주 주가변동 분석김무정
2018-08SSM 입점이 주변 상권에 미치는 영향 분석윤재웅
2019-02SSM(Super Super Market) 입점이 주변 상권 소상공인에게 미치는 업종별 영향 분석이응호
2018-02TOPSIS를 이용한 핵심 기술 도출에 관한 연구김상훈
2018-08강화학습을 이용한 주가 예측이보미
2018-02부도예측 모형에서 효과적인 감성분석을 위한 뉴스 분류 방법에 관한 연구김찬송
2018-08스마트폰 출시 및 통신사 보조금 전략 시장효과:Agent-Based Modeling을 활용한 국내 이동통신시장 분석김종열
2019시퀀스 투 시퀀스와 어텐션 메커니즘을 활용한 대화문에서의 다범주 감성 분석여운영
2018-08온라인 구전을 통한 영화 VOD의 흥행 요인 연구박미선
2019온라인 리뷰 유용성의 설명 및 예측에 관한 연구여얼
2018-02온라인 미디어 간의 텍스트 유사도 탐색에 대한 연구박승리
2019-02유료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의 흥행 요인에 관한 연구나가은
2018-02음원, MV 스트리밍 사이트 댓글의 차별적 영향에 관한 연구박명석
2018-02주요 변수 선택과 Decision Tree를 활용한 개봉 첫 주 영화 흥행 예측에 대한 머신 러닝 기법 연구이정미
2018-08직원을 위한 복지가 기업의 시가총액 변동률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잡플래닛 기업 리뷰를 중심으로 -최기철
2019-02카드산업에서 휴면 고객 예측이동규
2019-02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한 온라인 소비자 탐색 유형 분석최경빈
2019-02평점과 리뷰의 감성 수치를 결합한 추천시스템 정확도 향상현지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