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 | 리폼티셔츠를 통해 본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추구 디자인ㆍ감성 요소 | 이규혜 |
2016-08 | 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 | 이규혜 |
2013-01 | 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 | 이규혜 |
2012-11 | 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 이규혜 |
2020-06 | 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1-11 | 사회적 자기이미지와 가상공간에서 아바타 이미지 | 이규혜 |
2012-06 | 성별,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20-10 | 소비자의 이타주의적 가치관과 자기중심적 가치관이 사회적 책임의식과 윤리적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5-06 | 소셜큐레이션과 광고: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 | 이규혜 |
2012-12 | 쇼핑가치에 따른 점포선택기준과 패션점포 유형별 방문정도의 차이 | 이규혜 |
2011-08 |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웹사이트 색채 특성 분석 | 이규혜 |
2021-01 | 시맨틱 네트워크를 통한 문학작품 속 인물과 의상의 관계 -소설 「노르웨이의 숲」- | 이규혜 |
2019-06 | 애슬레저 웨어의 무역 네트워크 변화: 사회연결망 분석 | 이규혜 |
2020-10 | 영화 의상에 나타난 사회 계급의 표현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6-12 | 오프라인 점포에서 패션상품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이규혜 |
2013-06 | 온라인 구매후기의 방향성과 평가내용이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4-03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20-08 | 온라인 스타일링 게임 컨텐츠의 패션과 사용자 반응 - 한국전통복식 분석 - | 이규혜 |
2013-02 | 온라인 의류쇼핑에서 서비스 실패 경험 후 쇼핑채널의 회복노력에 따른 채널만족도 | 이규혜 |
2014-06 |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타난 의복 DIY(Do-It-Yoursek)의 동기 | 이규혜 |
2019-04 | 의류소비자의 사회책임 의식적 구매행동 | 이규혜 |
2019-06 | 의류점포유통에서 비주얼머천다이징 의식성의 매개적 역할 | 이규혜 |
2013-05 | 의류제품 소비자의 아날로그 감성 소비에 관한 연구 | 이규혜 |
2019-04 | 의류제품 크로스채널 소비행동 - 타제품군과의 비교- | 이규혜 |
2019-08 | 의류학 연구 지적구조의 변화: RJCC 계량정보학적 인용분석 | 이규혜 |
2019-12 | 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세탁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 이규혜 |
2013-08 | 의복소비에 있어서의 양면적 태도와 강박구매 | 이규혜 |
2015-06 | 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 | 이규혜 |
2015-06 | 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1-06 | 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 의도: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 | 이규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