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 | 저출산·고령화 대책 관련 홍보사업 개선방안 연구 | 한상필 |
2004-09 | 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5-06 | 제품원산지 스테레오타입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4-02 | 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20-06 | 중간광고가 TV프로그램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2-01 |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 한상필 |
2011-04 |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한 브랜드 e편한 세상 | 한상필 |
2010-06 | 진심으로 지어진 캠페인의 힘 - 대림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 | 한상필 |
2014-01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 한상필 |
2021-11 | 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2-10 |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 한상필 |
2011-02 |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 한상필 |
2014-09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08-03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8-05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 한상필 |
2007-12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 한상필 |
2009-02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 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