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6 | 상표개성의 현저성이 상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표친숙도와 상표호감도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1-11 |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 이경렬 |
2012-06 | 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1-06 |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6-12 |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이경렬 |
2016-12 |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 | 이경렬 |
2015-11 |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5-11 |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4-03 | 신문광고의 효과에 관한 인식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주, 광고대행사, 그리고 신문사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9-11 | 애드 테크 기반의 디지털 광고의 타깃팅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20-09 | 언택트 시대 플랫폼 비즈니스의 인공지능(AI) 활용 사례 연구 | 이경렬 |
2020-09 | 언택트 시대 플랫폼 비즈니스의 인공지능(AI) 활용 사례 연구 | 이경렬 |
2011-06 | 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5-08 | 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5-08 | 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조절초점 (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7-12 | 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이경렬 |
2016-07 |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1-01 |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7-12 | 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1-02 |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으로서 체험에 관한 이론적 고찰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