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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종우-
dc.date.accessioned2018-09-04T02:18:27Z-
dc.date.available2018-09-04T02:18:27Z-
dc.date.issued2011-04-
dc.identifier.citation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Vol.2011, No.4 [2011],149-153(5쪽)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1954464-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4764-
dc.description.abstract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위해서는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의 행동의 추적과 이를 기반으로 한 추천 활동이 필요하다. 구체적으로 인터넷 상점에서 온라인 추천을 위해서는 사전적으로 고객의 실시간 행동데이터로부터 고객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고객의 클릭스트림(Clickstream) 데이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구매확률을 예측하기 위한 방안들을 제시하도록 한다. 또한 인터넷 서점의 실제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시한 방법의 유용성을 검토하도록 한다.en_US
dc.description.sponsorship본 연구는 서울시 산학연 협력사업(JP100080)의 연구비 지원으로 이루어 졌음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전자거래학회en_US
dc.title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위한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한 구매확률 예측 방안en_US
dc.title.alternativeA Study of Predict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sing Clickstream Data for On-line Recommendation Service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종우-
dc.contributor.googleauthor한송이-
dc.contributor.googleauthor이홍주-
dc.contributor.googleauthor오재훈-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SCHOOL OF BUSINESS[S]-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k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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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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