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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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종우 | - |
dc.date.accessioned | 2018-09-04T02:18:27Z | - |
dc.date.available | 2018-09-04T02:18:27Z | - |
dc.date.issued | 2011-04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Vol.2011, No.4 [2011],149-153(5쪽)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1954464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4764 | - |
dc.description.abstract | 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위해서는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의 행동의 추적과 이를 기반으로 한 추천 활동이 필요하다. 구체적으로 인터넷 상점에서 온라인 추천을 위해서는 사전적으로 고객의 실시간 행동데이터로부터 고객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고객의 클릭스트림(Clickstream) 데이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구매확률을 예측하기 위한 방안들을 제시하도록 한다. 또한 인터넷 서점의 실제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시한 방법의 유용성을 검토하도록 한다. | en_US |
dc.description.sponsorship | 본 연구는 서울시 산학연 협력사업(JP100080)의 연구비 지원으로 이루어 졌음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전자거래학회 | en_US |
dc.title | 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위한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한 구매확률 예측 방안 | en_US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f Predict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sing Clickstream Data for On-line Recommendation Services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page | -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종우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한송이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홍주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오재훈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SCHOOL OF BUSINESS[S]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 - |
dc.identifier.pid | kjw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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