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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홍정표-
dc.date.accessioned2018-04-14T04:52:25Z-
dc.date.available2018-04-14T04:52:25Z-
dc.date.issued2012-07-
dc.identifier.citation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43, P.536-537(2)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1915534-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20.500.11754/66026-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영구자석형 전동기의 전압 및 전류 제한 범위내에서 최대출력을 낼 수 있는 고정자와 회전자 비율 결정에 관한 논문이다. 전동기 초기설계 시 Lumped parameters를 이용하여 회전자 크기에 따른 필요전압을 산정하고, 최대 출력을 낼 수 있는 고정자와 회전자 비율을 산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다룬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en_US
dc.title영구자석형 전동기의 전압제한을 고려한 회전자/고정자 비율산정에 관한 연구en_US
dc.title.alternativeStudy on split ratio of PMSM considering limitaion of line to line voltageen_US
dc.typeArticleen_U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해중-
dc.contributor.googleauthor김도진-
dc.contributor.googleauthor한준-
dc.contributor.googleauthor홍정표-
dc.contributor.googleauthorKim, Hae-Joong-
dc.contributor.googleauthorKim, Do-Jin-
dc.contributor.googleauthorHan, Jun-
dc.contributor.googleauthorHong, Jung-Pyo-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S]-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AUTOMOTIVE ENGINEERING-
dc.identifier.pidhong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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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S](공과대학) >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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