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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홍정표-
dc.date.accessioned2018-04-03T01:55:13Z-
dc.date.available2018-04-03T01:55:13Z-
dc.date.issued2014-07-
dc.identifier.citation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07, 906-907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Article/NODE06555441-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20.500.11754/55717-
dc.description.abstractIn-Wheel Drive System은 엔진의 동력을 기계적으로 바퀴에 전달하여 구동하지 않고 휠 내부에 모터를 장착하여 모터의 동력을 직접 바퀴에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독립적인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에너지효율이 높고 차량의 구조를 단순화시켜 차량의 중량을 줄일 수 있다. 이 논문에서는 진동·소음을 유발하는 고조파 차수를 고려하여 8극 48슬롯 Interior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IPMSM) 모델을 선정하였고 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해석법을 이용하여 토크리플을 저감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 / The Korean Institute of Electrical Engineersen_US
dc.title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In-Wheel 구동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 최적설계en_US
dc.title.alternativeOptimum Design for Minimizing Torque Ripple of In-Wheel Direct Drive IPMSM using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and FEA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no7-
dc.relation.volume2014-
dc.relation.page906-907-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정웅-
dc.contributor.googleauthor심재한-
dc.contributor.googleauthor홍정표-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S]-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AUTOMOTIVE ENGINEERING-
dc.identifier.pidhong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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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S](공과대학) >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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