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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홍정표-
dc.date.accessioned2018-04-03T01:53:44Z-
dc.date.available2018-04-03T01:53:44Z-
dc.date.issued2014-07-
dc.identifier.citation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07,894-895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Article/NODE06555435-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20.500.11754/55711-
dc.description.abstract기존의 기계적인 현가장치의 한계가 부각되면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많은 노력이 진행 중이다. 본 논문의 그 해결책 중 하나로 인덕턴스(L)의 변화에 따른 Magnetic Suspension의 동특성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Magnetic Suspension을 수식적으로 모델링 하였다. 기존의 수동형 현가장치 모델에 Magnetic Suspension을 부착한 능동형 현가장치의 SIMULINK 모델을 구성하였으며, 동특성이 개선된 Magnetic Suspension 설계를 위해 Magnetic Suspension의 저항과 인덕턴스를 변화시켜가며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비교 평가하였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 / The Korean Institute of Electrical Engineersen_US
dc.titleMagnetic Suspension의 전기 파라미터 변화에 따른 동특성 검토en_US
dc.title.alternativeStudy on Dynamic Characteristics on the Electric Parameters of Magnetic Suspension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no7-
dc.relation.volume2014-
dc.relation.page894-895-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태윤-
dc.contributor.googleauthor김대기-
dc.contributor.googleauthor박수환-
dc.contributor.googleauthor채승희-
dc.contributor.googleauthor홍정표-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S]-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AUTOMOTIVE ENGINEERING-
dc.identifier.pidhong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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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S](공과대학) >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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